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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서비스 처리기준이 상세히 기술된 이용약관입니다. 가입하시기 전에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라며 본 약관에 동의하시면 '동의'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.

제1조(목적 등)
본 약관은 예수대학교 교직부(이하‘학교’라 칭함)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①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② 학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.

제 3조(적용법규)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.

제4조(회원의 가입)
①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내용에 동의하고 회원신청을 할 경우 학교가 승낙함으로써 이루어 집니다.
②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.
③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신청에 대해서 학교는 가입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. 가. 타인명의로 신청한 경우
나.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
다. 사회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
제5조(개인정보의 보호)
① 학교는 제공된 개인정보를 운용목적 이외에 사용하거나 회원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아니합니다.
(다만, 전기통신관련법령 등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)
② 개인 E-mail 등 개인적인 내용을 학교가 감시하거나 변경하지 않습니다.
③ 회원이 불법적이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 내지 제2항에 의한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제6 조 (서비스제공의무)
학교는 이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·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

제7조(회원의무)
① 학교의 홈페이지 사용에 필요한 ID,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② ID, 비밀번호의 관리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③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회원은 비밀번호를 바꾸고 즉시 그 사실을 학교에 통보해야 합니다.
④ 회원은 이 약관 및 전기통신관련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
제8조(계약해지 및 이용제한과 해제)
① 회원이 회원을 탈퇴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이메일을 통하여 탈퇴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② 학교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. 가.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
나.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
다.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
라. 타인의 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
마.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바.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
사.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
아. 기타 관련법령이나 학교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③ 학교가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,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또는 서면,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.
( 다만 학교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)
④ 학교는 이용정지기간 중에 그 이용제한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.

제9조(정보의 제공)

학교는 서비스 이용 및 학교의 각종 행사 또는 정보서비스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,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부칙 1. (시행일) 이 약관은 200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

고객님께서 이용하실 서비스 처리기준이 상세히 기술된 개인정보취급방침입니다. 가입하시기 전에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라며 본 약관에 동의하시면 '동의'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
1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

가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예수대학교 교직부는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- 이름, 이메일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연락처, 핸드폰 번호, 아이디, 비밀번호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-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 로그, 쿠키, 접속 IP 정보, 방문일시, 브라우저종류 및 os, 검색어, 결제기록, 이용정지 기록, 상담기록

나. 개인정보 수집 방법 예수대학교 교직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- 홈페이지, 서면양식, 전화/팩스를 통한 회원가입, 상담 게시판, 경품 행사 응모, 배송 요청
- 협력예수대학교 교직부 또는 제휴사로 부터의 제공
-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

2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예수대학교 교직부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
가.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
콘텐츠 제공,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,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, 구매 및 요금 결재, 요금추심

나.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, 가입 의사 확인,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,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,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,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 다.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특화,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접속 빈도 파악,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


3. 개인정보의 보유/이용기간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
가. 예수대학교 교직부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- 부정이용기록
보존 이유 : 부정 이용 방지
보존 기간 : 1년

나.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예수대학교 교직부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예수대학교 교직부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
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보존 기간 : 5년

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
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보존 기간 : 5년
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
보존 이유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보존 기간 : 3년

-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
보존 이유 :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
보존 기간 : 6개월

- 방문에 관한 기록
보존 이유 : 통신비밀보호법
보존 기간 : 3개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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